티스토리 뷰


이명과 당신: 살아가고, 배우고, 진단에 대처하는 것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이명으로 고통받고 있는지 궁금해한다.


이명으로 고생하고 있다고 생각되면 이 글에서 알아야 할 증상과 적용 가능한 관리에 대해 조언을 해 줄 것이다.




만약 주치의가 이명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말한다면, 다른 사람에게 가서 이야기해야 한다.


의사들은 의과대학에서 이명에 대한 광범위한 교육을 받지 못하기 때문에, 그들은 가능한 치료법에 대해 최신 정보를 얻지 못할 수도 있다.


다른 의사들은 이명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니, 이 의사들 중 한 명과 마주치면 그들을 찾아라.




매일 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수행하는 차분하고 편안한 일과를 실행하라.


이명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잠을 자거나 계속 잠을 자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차분하고 평온한 일상은 엄격한 스케줄로 남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심호흡과 함께 가벼운 스트레칭 운동을 해보아라.


이것은 당신의 긴장을 풀어주고 혈압을 낮춰준다.




15분 정도 자도록 해라.


이 시간 안에 잠들지 못하면 일어나서 다른 방으로 가.


정신적으로 부담을 주거나 에너지를 많이 사용해야 하는 활동은 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대신 마음을 진정시킬 수 있는 일을 해라.


잠을 자지 않을 때 침대에 있지 않으면, 잠을 자는 것과 침대를 연관시키기 위해 재교육을 받게 되고 매일 밤 잠을 자는 데 큰 어려움을 겪지 않게 된다.




이명이 있으면 수영하러 갈 때마다 귀마개를 해야 한다.


수영을 하러 가면 귀에 물이 들어갈 수 있고, 이명 환자들은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이명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여러분은 또한 샤워할 때 귀마개를 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흰 소음을 내는 기계를 가져오거나, 이명 처리를 하는 동안 더 쉽게 잠들 수 있도록 방에 선풍기를 넣어 보십시오.


다양한 배경 소음으로 실험하여 여러분이 잠들 수 있을 정도로 충분히 달래주고 위로해 주는 소음의 유형을 찾아라.


백색 소음은 당신의 귀에서 울리는 소리로부터 환영할 만한 산만함을 제공하는데, 이것은 잠들기 쉽게 만들 수도 있다.




과거에 이명 진단을 받은 적이 있다면 즉시 의사에게 알리십시오.


이명 현상은 수백 가지의 다른 처방과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의 효과로 인해 복잡하거나 악화될 수 있다.


당신의 상태를 의사에게 알려서 더 악화시킬 수 있는 어떤 처방도 받지 않도록 하라.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라.


귀에 쉴 새 없이 소음이 나는 것은 충분히 나쁘고, 그것에 더 이상 매달릴 이유가 없다.


당신이 해야 할 일에 대해 언제 목표를 정하라.


당신의 감정적 갈등을 잘 헤쳐나가고 그것을 뒤로 미루어라.


이런 것들이 과도한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스트레스는 이명 플레어 업의 계기가 될 수 있다.




이제 이명의 원인과 증상에 대해 명확하게 이해했으므로, 그것이 당신을 괴롭히고 있는지 아닌지 확인할 수 있어야 한다.


이명 관련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이 지식과 의사와의 상담 사이에 당신은 당신이 이 상태로 고통받았는지 확인할 수 있어야 한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