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 근육 강화 조언으로 더 큰 사이즈 입기



너는 무엇에 대해 자각하고 있니? 당신의 몸에 변화를 주고 오래 머물 수 있기를 바라는 것이 있는가? 그렇다면 지금이 사고방식을 바꿀 수 있는 좋은 때고, 몸을 가꾸는 것부터 시작할 수 있다.


근육을 빨리 기르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은 조언을 얻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항상 충분한 야채를 섭취하십시오.


근육을 만드는 식단은 탄수화물이나 단백질에 초점을 맞추는 경향이 있지만, 여전히 많은 채소가 필요하다.


야채에서만 찾을 수 있는 많은 비타민과 영양소가 있는데, 이것은 파스타나 고기에서는 얻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게다가, 그것들은 섬유질의 훌륭한 공급원이다.


섬유질은 신체가 단백질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이 하고 있는 운동이 당신의 보디빌딩 목표와 일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웹 연구를 좀 하라.


거의 모든 근육 그룹에 효과가 있는 다양한 운동 기법들이 있다.


또는 단지 일반적인 토닝에 도움을 준다.


근육을 만드는 방법을 사용하고 다양한 근육 그룹을 만들기 위해 많은 운동을 해야 한다.




근육의 형성 과정을 섞어라.


다른 운동요법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지루해 질 수 있고 그것을 시도하지 못하게 할 수 있다.


매일 다른 근육을 계속 작동시키기 위해 당신의 운동을 열심히 하도록 노력하라.


헬스장에 갈 때마다 기대할 수 있는 새로운 운동을 하게 되면 보디빌딩 프로그램을 고수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크레아틴과 같은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보조제를 사용하여 근육량을 얻으려고 할 때는 복용하는 양과 복용하는 시간을 지켜보자.


의사와 상의해서 당신이 앓고 있는 특정한 신장 질환에 대해 그에게 알려라.


또한, 심장 부정맥, 근육 경련, 근육 구획 증후군을 일으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십대들은 어른들보다 훨씬 더 위험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보충제를 운동과 통합하기로 결정한다면, 그것들을 안전하게 사용하도록 노력하라.




만약 여러분이 현재 마라톤을 하기 위해 훈련하고 있거나 어떤 종류의 극단적인 심장 박동을 하고 있다면, 지금은 근육을 키우기 위해 노력할 때가 아니다.


비록 어느 정도의 심장박동이 모두에게 이롭지만, 동시에 여러분이 정말로 격렬한 심혈관 활동을 하고 있다는 것을 부풀리는 것은 불가능하지는 않더라도 어려울 것이다.


근육을 키우고 싶다면 대부분의 노력을 근력 훈련에 쏟아라.




충분한 양의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은 근육을 키우는데 필수적이다.


단백질 보충제와 쉐이크를 사용하면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더 쉽다.


그것들은 특히 운동 후와 잠자리에 들기 바로 전에 유익하다.


지방을 떨어뜨리고 동시에 근육을 키우고 싶다면 하루에 한 개씩만 섭취하면 된다.


근육뿐만 아니라 질량도 많이 늘리려면 하루에 3개까지 섭취하면 된다.




당신의 식단은 특히 리프팅 데이 때 중요하다.


당신이 운동하기 약 한 시간 전에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라.


이것은 운동하는 날에 과식을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체육관에 없는 날에는 과식을 해야 한다.




근육량을 증가시키기 위해 여러 세트 내에서 여러 번 반복한다.


각 영업 사원이 15개 이상의 리프트를 장착하고 항상 영업 사원 사이에 휴식 시간을 갖도록 하십시오.


이 기술은 근육 성장을 촉진하는 젖산을 생산할 것이다.


각 훈련 시간 동안 이것을 여러 번 하면 근육의 최대 축적이 만들어질 것이다.




여기서 배운 도움의 힌트를 적용하고 나면 자신에 대한 새로운 긍정적인 전망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육체의 외모를 좋아하게 될 것이고 당신의 늘어난 건강과 자존심을 사랑하게 될 것이다.


오늘 행동으로 옮기고 더 나은 삶을 위해 인생을 변화시키십시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