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공적인 기사 마케팅을 위한 팁과 전략



당신은 기사 마케팅이 쉽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결국 기사를 작성해서 디렉토리에 제출하는 데 문제가 없어야 하는 겁니까? 한번 시도해봐, 그러면 들리는 것처럼 간단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거야.


당신이 이 기사를 읽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기사로 당신의 사업을 활성화시키는 유용한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전자 메일을 보낼 목록에 많은 내용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리스트에 등록한 누군가가 당신이 그들을 스팸으로 보내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들은 당신을 신고할 수 있다.


그들이 실제로 원하는 정보를 그들에게 주어라.


이렇게 하지 않으면 가입자를 잃게 되고, 따라서 잠재 고객을 잃게 된다.




이른바 기사 마케팅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할 때는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


이 사람들은 주로 다른 사람들에게 기사 마케팅을 가르침으로써 생계를 유지하기 때문에, 그들은 아마도 기사 마케팅 사업을 스스로 운영하고 있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그들의 의견이 타당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들의 정보를 적절한 시기에 당신 자신의 경험으로 받아들이도록 하십시오.




명심해야 할 좋은 팁은 일단 자신의 사이트에 글을 올린 후 색인화하면 디렉토리에 기사를 제출하는 것이다.


당신은 역종단 트래픽을 얻을 수 있을 것이고, 원래의 기사는 검색 엔진의 색인에 나타날 것이다.




단어 수를 늘리거나 SEO 목적을 위한 키워드를 포함하기 위한 목적으로 지루하거나 반복적인 자료가 포함된 자료를 작성하지 마십시오.


가장 성공적인 마케팅 기법은 창의성과 독특성에 의존한다.


중복 콘텐츠 필터의 발전으로 인해, 당신의 글이 독창적인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많은 사이트들이 당신의 기사를 클릭할 때마다 당신에게 돈을 지불할 것이다.


시간이 지나면 계속 수입이 몰릴 수 있다는 뜻이다.


만약 당신이 충분한 승진을 한다면, 이것은 매우 수익성 있는 모험이 될 수 있다.




당신의 글은 비교적 짧아야 하고, 500단어가 되어야 하며, 독자를 사로잡는 소개를 포함해야 한다.


일부 독자는 주의력이 약하므로 요점을 빨리 파악해야 한다.


기사의 뒷부분에서 사실을 포착하여 항상 의 관심을 확대할 수 있으므로, 첫 몇 줄에 눈길을 끄는 문장을 반드시 넣으십시오.




기사를 쓰는데 영감을 받는 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뉴스를 검색하여 귀사의 특정 마케팅 틈새에 관련된 흥미로운 이야기를 찾아 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틈새에 있는 새로운 이야기를 당신에게 알려줄 대부분의 뉴스 집계자 사이트에서 이메일 경고를 만들 수 있다.


시사점을 만짐으로써, 당신은 독자들에게 시대와 함께하고 그들 주변의 세상을 아는 사람으로 자신을 제시한다.




쾅 하고 시작하라.


당신이 온라인에 기사를 게재할 때마다, 그것은 훌륭한 소개 단락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어떤 수단을 써서라도 독자들의 관심을 끌고 독서를 계속하도록 하라.


오프닝은 여러분과의 첫 번째 상호작용이며, 여러분의 웹사이트를 클릭하는 것과 머무르는 것, 혹은 여러분을 완전히 무시하고 다음 인터넷 경이로움으로 가는 것 사이에서 차이를 만들 수 있다.




기사 마케팅 정보를 찾을 때, 당신이 쓴 이메일 회신, 댓글 또는 게시물의 사본을 반드시 보관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글을 쓸 때 그것들을 다시 볼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당신의 글에 이 내용을 다시 게시할 권리가 있다.


이것들은 당신이 쓰는 글에 굉장한 추가가 될 수 있다.




링크, 백 링크, 소셜 미디어 및 기타 옵션을 사용하여 인터넷에서 기사를 마케팅하기 전에 신뢰할 수 있는 친구나 가족 구성원이 먼저 기사를 검토하도록 하십시오.


키워드와 콘텐츠에 집중하면 오류를 간과하기 쉽고, 자신의 실수를 발견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기사를 제작하고 당신의 상품에 사람들을 열광하게 하는 것은 많은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당신의 기사 마케팅에 이 조언들을 사용하라 그러면 당신은 구매자들을 끌어들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여기서 발견되는 좋은 원칙을 적용한다면, 기사는 당신의 인터넷 마케팅을 달성하는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한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